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부평 이자카야 맛집 / 오빠화이팅 2차로 가기 좋은 일본느낌 감성 선술집

by 경주에요 2023. 10. 2.
반응형

 
 

일본감성느낌,

오빠화이팅

 
 
 

오늘의 포스팅은

부평 이자카야 맛집

오빠화이팅이다:)

 
 

 
 
부평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부평역 지하상가 21-B 출구로 나가면
3분 정도 소요돼서 더 빠르다.
 
 

오빠화이팅-외관
오빠화이팅 외관


친구가 알려준 술집인데
약간 구석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부평을 자주 다녔었는데도
이런 술집이 있는 건 처음 봤다!
 
 

오빠화이팅-입구-인테리어
오빠화이팅-입구-인테리어
오빠화이팅-입구
오빠화이팅 입구 인테리어


입구에서 들어가면서부터 정말 일본느낌!
 
 
일본잡지와 캐릭터, 문구 등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다.
 
 
푸릇푸릇한 식물들과의 조합이 좋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아서
내부 들어가기 전부터 구경하느라
계속 안 들어가고 있으니 직원분이
천천히 구경하고 들어오라고 하셨다ㅋㅋ
 
 

오빠화이팅-내부
오빠화이팅-내부-인테리어
오빠화이팅-내부-인테리어
오빠화이팅 내부 인테리어


내부로 들어가면 더 놀라웠다.
 
벽면 전체가 일본느낌 나는
그림들로 도배가 되어있고
중간중간 일본 캐릭터 피규어와
슬램덩크 조끼, 일본학생 가방 등이
진열되어 있었다.
 
 
이것저것 굉장히 많아서
자칫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이건 이것대로 감성이 있었고
오히려 진짜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조명은 약간 어둡지만 나쁘지 않았다.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고
여기 말고도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좌석은 꽤 넉넉했다.
 
 

오빠화이팅-메뉴
사진출처=네이버플레이스, 오빠화이팅 메뉴판


각 자리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서
천천히 보면서 주문할 수 있다.
 
 
안주메뉴에는
꼬치구이, 나베, 데판야끼, 구이, 튀김, 샐러드
이렇게 다양하게 있는데 양을 보니
2차나 3차로 오기 좋을 것 같았다.
 
 
배부를 때 와서 적당한 양의 안주와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는 곳!
 
 
주류는
생맥주&병맥주, 소주, 매실주, 사케, 하이볼,
사와 등이 있다.
 
 

오빠화이팅-안내사항
오빠화이팅 안내사항


테이블 바로 옆에는 설명서가 붙어있는데
생맥주와 하이볼 사와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고
안내사항이 적혀있었다.
 
 
주류는 첫 주문 시 1인 1잔으로 가능하고
안주는 첫 주문 시 3종류를 주문해야
한다고 한다.
 
 
너무 배불러서 안주 3개를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하긴 했지만 결론은 다 먹었다ㅎㅎ
 
 
꼬치종류만 3개 시켜도 양이 적어서
다 먹을 수는 있을 것 같다.
 
 

오빠화이팅-음식
오빠화이팅 주문메뉴사진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삼겹대파꼬치구이, 닭껍질튀김, 조개술찜
그리고 레몬사와자몽사와
 
 

오빠화이팅-자몽사와-레몬사와
오빠화이팅 자몽사와와 레몬사와


제일 먼저 나온 사와!
 
 
저번에 문래에서 사와를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시켜보았다.
 
 
나는 레몬사와를 주문했는데
술맛 안나는 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레몬이 좀 더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상큼하고 맛있었다:D
 
 
친구가 마신 자몽사와는 레몬보다 더 달달해서
술맛이 덜 나 좀 더 맛있었다.
 
 

오빠화이팅-삼겹대파꼬치구이
오빠화이팅 삼겹대파꼬치구이


삼겹대파꼬치는 모두가 다 아는 그 맛!
 
 
맛있게 먹었고
배가 불러서 딱 적당한 양이었다.
 
 

오빠화이팅-닭껍질튀김
오빠화이팅 닭껍질튀김


이건 닭껍질튀김!
 
 
닭껍질만 따로 튀겨서 파는 건 처음 먹어봤는데
은근히 맛있었다.
 
 
약간 느끼할 수도 있는데 함께 나온
소스와 찍어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정말 맛있다.
 
 

오빠화이팅-조개술찜
오빠화이팅 조개술찜


마지막으로 조금 늦게 나온 조개술찜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해감이 잘 되어서 모래가 하나도 안 씹히고
짭조름하면서도 시원해서 너무 좋았다👍
 
 
여기도 안주 맛집인가 보다.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된 선술집
 
이름도 독특하고 인테리어도 느낌 있어서
기억에 남는 술집이었다.
 
 
부평에서 2차를 가신다면
여기 꼭 가보시길!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내부에 화장실 있음
(남/녀 화장실 구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