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 문래 창작촌 맛집 / 구술 해물라면 퓨전요리주점 안주 맛있는 술집

by 경주에요 2023. 9. 1.
반응형

 
 
 
 

퓨전요리주점,

구술

 
 
 
 
 

오늘의 포스팅은

안주가 맛있는 퓨전요리주점

구술이다:)

 
 
 

 

 
 
2호선 문래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구술을 퓨전 한식 요리주점인데
다양한 한식 안주메뉴가 있고
맛있는 요리와 어울리는 다양한 주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문래를 자주 돌아다니면서
외관도 깔끔하고 특히 내부가 예뻐 보여서
눈여겨보았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았다ㅎㅎ
 
 

구술-내부
구술 내부


 
시크모던 해보이는 블랙 테이블과 의자에
옆으로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있어
깔끔하고 예뻐 보인다.
 
 
창도 커서 확 트여보이고 좌석도 꽤 많으며
전체적으로 넓은 느낌!
 
 
화장실도 남녀 따로 있으며 깨끗했고
무엇보다 가게 안에 있어서 너무 좋았다.
 
문래는 외부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곳들이
많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음..ㅎㅎ
 
 

구술-메뉴판구술-메뉴판
사진출처=네이버플레이스, 구술 메뉴판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다!
 
맛있는 메뉴들만 모아놓은 느낌>.<
 
 
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아 많은 고민을 했다ㅋㅋ
 
 
음식뿐만 아니라 주류도 종류가 다양한데
기본으로 소주, 막걸리, 병맥주, 생맥주가 있고
 
프리미엄 술로는 화요와 일품진로,
문배주, 이강주, 고흥유자주가 있다.
 
또 와인도 9가지 종류가 있으니
다양하게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순살흑임자치킨, 삼겹오돌볶음, 해물라면,
비빔쫄면, 날치알주먹밥
그리고 소주와 맥주!
 
 
6명이라서 다양하게 시킬 수 있었는데
나중에 해물라면 하나 더 추가해서
어쩌다 보니 1인 1메뉴가 되었다ㅎㅎ
 
 

구술-해물라면
구술 해물라면


 
제일 먼저 나온 해물라면
 
 
라면에 여러 가지 조개와 홍합이
많이 들어 있었다.
 
 
조개국물이 우러나서 그런지
국물에 굉장히 시원하고 칼칼해서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추가했다😝
 
 
해장으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은 맛!
 
 

구술-삼겹오돌볶음
구술 삼겹오돌볶음


 
다음은 삼겹오돌볶음
 


 양념이 제육볶음 맛이 나고
냄새부터 좋았다.
 
 
익숙한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까지 재미있었다.

 

 

생각보다 양은 좀 적은 것 같았음.
 
 

구술-순살흑임자치킨
구술 순살흑임자치킨


 
이건 순살흑임자 치킨
 
 

저기 보이는 까맣고 동그란게

주먹밥 같이 생겼지만 치킨이다ㅋㅋ

 

 

흑임자가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 맛있었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치킨이라 신선했다.

 


치킨을 시키면 이렇게 감자튀김과
샐러드까지 세트로 나온다.
 
 
치킨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기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다!!!👍
 
 
계속 손이 가서 금방 없어짐ㅎㅎㅎ
 
 

구술-비빔쫄면
구술-날치알주먹밥
쫄면과 날치알주먹밥


 
그다음은 쫄면과 날치알주먹밥
 
이 두 메뉴도 맛있게 잘 먹었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여기는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다 기본 이상은 하는 안주맛집 같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뻐 많이들 찾을 것 같은 느낌🖤
 
 
문래 퓨전 한식 요리주점을 찾는다면
여기 한번 꼭 들러보시길:D
 
 
 
 
 
🔻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토     15:00  ~  02:00
                         일     15:00  ~  24:00
 
 
주차 어려움🚗
 
 
남/녀 화장실 구분
 
 
 
 
 

[▼문래 다른 술집을 찾는다면 여기▼]

 

영등포 문래 이자카야 맛집 / 아키야키 오코노미야키 쿠시카츠

철판음식 이자카야, 아키야키 오늘의 포스팅은 오코노미야끼 맛집인 아키야키이다:) 2호선 문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키야키는 오사카식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

rudwn0726.tistory.com

 

 

 

끝!

 

 

 

반응형